본문 바로가기
비트코인 전망, 비트코인 시세, 앱테크 추천, nft 추천, 코인 시세

페이팔 홀딩스, 트윌리오 주가 전망 및 수익

by 드로우리치 2022. 3. 9.
반응형

페이팔 홀딩스, 트윌 리오 주가 전망 및 수익

페이팔 홀딩스, 트윌리오 주가 전망 및 수익

페이팔의 강력한 결과는 단기적인 도전에 의해 가려졌다. 피버는 긱 이코노미 시장의 선두주자이다. Twilio는 강력한 성장을 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가장 저렴합니다. 기술주들의 타격이 이어지면서 더 많은 강자들이 매물로 나오고 있다. 2022년 현재까지 기술주가 타격을 입고 있다. 나스닥 종합지수는 매년 16.4% 하락하고 있으며, 기술주 중 가장 큰 종목들 중 많은 수가 훨씬 더 많이 하락했습니다. 긍정적으로 보면, 몇몇 훌륭한 기술주들은 몇 달 전에 비해 지금은 훨씬 덜 비싸다. 특히 최근 발표된 실적에서 각 업종의 강세가 더욱 확인되면서 3월 매수 대상 1위 기술주로 등극했다.

페이팔 홀딩스

페이팔 홀딩스(PYPL -6.31%)가 2021년 4분기 및 회계연도 실적을 발표하자 시장은 다음날 주가가 25%나 팔리는 등 거친 반응을 보였다. 한 해 전체를 한 발짝 뒤로 물러서 보면, 결과는 생각했던 것만큼 나쁘지 않았다. 2021년에는 매출이 18% 증가했고, 총 결제 금액(TPV)은 33% 증가했으며, 54억 달러의 무료 현금 흐름을 창출했다. 경영진은 또한 2022 회계연도의 수익 증가를 15%~17% 범위에서 예측하며 상당히 보수적인 지침을 내렸다. 시장의 부정적 반응을 불러온 것도 이 때문일 것으로 보인다. 경영진은 어닝 콜에서 높은 수준의 사용자 증가에서 벗어나 적극적인 사용자의 수익화를 개선하는 방향으로 초점을 전환한다고 말했다. 페이팔은 이러한 변화가 회사에 더 나은 결과를 의미할 것이라고 판단하기 위해 내부 데이터를 사용해 왔다. 게다가, 올해 하반기까지 페이팔은 더 이상 이베이와의 파트너십 변경의 효과를 설명할 필요가 없거나, 그렇게 많은 성장이 추진된 강력한 전염병 분기와 결과를 비교해야 할 필요가 없게 될 것이다. 한마디로 2022년은 투자자들에게 페이팔의 성과가 실제처럼 강하게 보이는 것으로 끝나야 한다. 주가가 2021년 최고치에서 67% 하락한 지금, 여러분의 포트폴리오에 페이팔 주식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 볼 절호의 기회입니다. 너무 많은 이전 투자자들이 이 주식에 있는 나무들을 위해 숲을 놓치고 있고 페이팔은 사실 밝은 미래를 가지고 있다.

트윌 리오

Twilio(TWLO -5.93%)는 선도적인 클라우드 통신 플랫폼이다. 리프트 드라이버와 통신하거나 에어비앤비 호스트로부터 문자 메시지를 받은 적이 있다면 트윌 리오의 제품을 사용해 본 것이다. 2021년 트윌 리오의 매출은 전년 대비 61% 성장해 2016년 이후 연평균 성장률(CAGR)이 59%에 이르는 추세가 이어지고 있다. 지난 2년 동안 매년 분기별 매출 성장률이 34% 아래로 떨어진 적이 없습니다. Twilio는 2020년 말 221,000개에서 256,000개의 활성 고객 계정으로 한 해를 마감했다. 이 계정들은 또한 플랫폼에 더 많은 지출을 하고 있다. 코호트가 전년 대비 얼마나 더 많은 지출을 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트윌 리오의 달러 기준 순 확장률은 지난 2년간 125% 아래로 떨어지지 않았다.

트윌 리오의 수익

트윌 리오가 아직 성과를 내지 못한 분야 중 하나는 수익성이다. 이것은 성장 모드에 있는 회사들에게 드문 일이 아니지만, 결국 투자자들은 수익을 내기 위한 단계를 보고 싶어 한다. 4분기 어닝 콜에서 경영진은 트위리오가 비 GAAP 영업손실을 발생시키는 마지막 해가 2022년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. 회사는 여전히 성장에 우선순위를 두고 있지만, 경영진은 충분한 규모를 갖추고 있으며 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. 과거 실적 호조와 수익성 터널 끝에 빛을 보는 경영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트윌 리오 주식 매입을 고려해야 할 이유가 적지 않다. 또 다른 이유는 Twilio가 P/S 9에 거래되고 있는데, 이는 지금까지 가장 낮은 가격이라는 것이다. Twilio의 주가는 3월에 매우 매력적인 기술주로서, 이렇게 저렴했던 적이 거의 없었다.

반응형

댓글